2019 청소년 상상마켓으로 초대합니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공지사항

2019 청소년 상상마켓으로 초대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청소년자치연구소 작성일19-07-31 21:05 조회617회 댓글0건

본문

안녕하세요. 달그락달그락의 경제를 도맡는 청소년상상셀러의 청소년상상마켓이 올해도 찾아왔습니다.  

2019년 청소년 상상 마켓은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문제를 직면해보고 '환경, 가족, 사랑'을 주제로 여러분들과 마음 나눠보려 합니다.:)

 

청소년들이 사랑이란 주제를 정한 이유는 '사람은 모두 사랑받을 자격있고 위안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의미, '제일 가까운 사람들이기에 소홀한 점을 되돌아 보고 서로 알아가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는 의미, '살아 가는데 가장 가까운 것은 환경이라 생각 하기에 환경을 조금이라도 생각하자'라는 의미로 주제를 정했습니다.

 

청소년상상셀러가 지난 5개월 간 마켓 준비를 위해 주제 토론, 그리고 여러차례 실습과 회의를 거치며 다툼도 있고 화해도 하며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책임 지는 법을 배웠습니다.

 

위원님, 꿈청지기, 자원활동가, 후원자 분들. 저희 청소년상상셀러가 운영하는 청소년상상마켓에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1983() 오후 6~9

84() 오후 3~6

장소 : 카페 남다른 고택 (구영 322-1)

저기 초대장을 보여주시면 청소년들이 판매하는 물품은 할인해드립니다.

a5734732f8ddca880312e4e098ce07b8_1564574
a5734732f8ddca880312e4e098ce07b8_1564574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목록

Total 164건 1 페이지
공지사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연기공지]3.5 청소년 평화 영상제 청소년자치연구소 02-21 8
공지 [모집]달그락 동계 청소년 활동 안내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2-20 218
공지 2019 청소년자치연구소 소개영상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1-05 233
161 [모집] 청소년과 함께 사회의 변화를 만들어갈 자원활동가를 찾습니다. 첨부파일 청소년자치연구소 02-14 30
160 [임시휴관]청소년자치공간_달그락달그락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임시휴… 청소년자치연구소 02-05 42
159 3.5 청소년 평화 영상제 영상 공모전 안내 첨부파일관련링크 청소년자치연구소 01-30 56
158 [모집] 예비 대학생&사회인 프로그램 "새내기들을 위한 시"|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2-12 284
157 [2019 달달파티 '어쩌다 발견한 달그락'] 으로 초대합니다.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2-11 225
156 DYBS가 전하는 12월의 편지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2-03 261
155 청소년자치활동 지원금 마련을 위한 제 8회 꿈청지기 일일찻집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1-27 225
154 자립식에 초대합니다.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1-24 300
153 제5회 2019 달그락 청소년 참여포럼'알록달록 지역변화' 인기글첨부파일 청소년자치연구소 11-14 311
152 후디의 감정일기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1-05 287
151 <우리동네 진로맨스 어워드> 수고했어! DYBS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1-05 245
150 청소년 작가단 눈맞춤 4기 <안녕하세요 이야기 좀 하겠습니다> 출판과 출…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10-25 252
149 달톡콘서트 스물아홉번째 이야기 인기글 청소년자치연구소 09-27 425
게시물 검색

(사)들꽃청소년세상전북지부 / 대표: 정건희 / 사업자등록번호: 476-82-00028 / [573-060] 전북 군산시 월명로 475-1(월명동) 3층 청소년자치연구소
TEL 063-465-8871 / FAX 063-466-8871 / E-mail jbyar@daum.net / 업무시간: 화-토 09:00 ~ 18:00
Copyright (C) 2015 Youth autonomy worker's office. All rights reserved.